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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Unity

Unity 프로젝트 제작 시 아래와 같은 폴더 구조 추천

by 코딩여걸 2023. 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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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enes 생성된 Scenes
Scripts 각종 Scripts
Prefabs Hiearchy의 Model을 이 폴더로 Dragging시 Prefabs으로 자동 변환
Images 각종 이미지 모음 (Materials라는 하위 폴더를 만들어서 Scene에 사용된 재질을 모아두는 폴더)
Models Import한 3D모델
Sounds 소리
Animations 움직임 데이터
Effects 각종 특수효과
Resources(대소문자, 복수형 필수) Unity에서 지정한 특수 폴더로서 Resources에 있는 데이터는 빌드 시 무조건 포함됨. 하지만 일반적인 Data와는 다르게 메모리를 점유하지 않고, 필요시에만 Loading 되는 장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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