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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enes | 게임화면을 구성하는 씬을 저장 |
Prefabs | 게임에서 반복되는 오브젝트를 프리팹으로 저장 |
Scripts | 게임에서 사용하는 스크립트를 저장 |
Sprites | 게임에서 사용하는 2D 스프라이트 데이터를 저장 |
Animations | 게임에서 사용하는 에니메이션 데이터를 저장 |
Physics Materials | 게임 물리 엔진에서 사용하는 물리 재질을 저장 |
Fonts | 게임에서 사용하는 사용 폰트 데이터를 저장 |
Audio | 게임에서 사용하는 효과음 사운드 데이터 저장 |
Editor | 유니티에 포함된 에디터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스크립터 저장 |
Resources | 게임 프로그램 외부에서 파일 로드하기 위한 폴더 |
Plugins | 유니티로 제작한 게임을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와 같은 플랫폼에서 동작할 때 필요한 네이티브 플러그인을 저장 |
Plugins, Editor, Resources는 유니티에서 정해놓은 기능이 있으므로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Assets / Scripts / Editor 와 같은 경우로도 사용해서는 안된다.
또한 자동으로 생성된 Editor, Plugins 폴더를 삭제 해서는 안된다.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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