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01/033 Unity 프로젝트 제작 시 아래와 같은 폴더 구조 추천 Scenes생성된 ScenesScripts각종 ScriptsPrefabsHierachy의 Model을 이 폴더로 Dragging시 Prefabs으로 자동 변환Images각종 이미지 모음(Materials라는 하위 폴더를 만들어서 Scene에 사용된 재질을 모아두는 폴더)ModelsImport한 3D모델Sounds소리Animations움직임 데이터Effects각종 특수효과Resources(대소문자, 복수형 필수)Unity에서 지정한 특수 폴더로서 Resources에 있는 데이터는 빌드 시 무조건 포함됨. 하지만 일반적인 Data와는 다르게 메모리를 점유하지 않고, 필요시에만 Loading 되는 장점이 있다. 2023. 1. 3. 유니티 폴더 관리 규칙 Scenes게임화면을 구성하는 씬을 저장Prefabs게임에서 반복되는 오브젝트를 프리팹으로 저장Scripts게임에서 사용하는 스크립트를 저장Sprites게임에서 사용하는 2D 스프라이트 데이터를 저장Animations게임에서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저장Physics Materials게임 물리 엔진에서 사용하는 물리 재질을 저장Fonts게임에서 사용하는 사용 폰트 데이터를 저장Audio게임에서 사용하는 효과음 사운드 데이터 저장Editor유니티에 포함된 에디터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스크립터 저장Resources게임 프로그램 외부에서 파일 로드하기 위한 폴더Plugins유니티로 제작한 게임을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와 같은 플랫폼에서 동작할 때 필요한 네이티브 플러그인을 저장Plugins, Editor, .. 2023. 1. 3. [Unity] Video Player Set Skip On Drop Set whether the player is allowed to skips frames to catch up with current time 플레이어가 현재 시간을 따라잡기 위해 프레임을 건너뛸 수 있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Game Object The GameObject with an VideoPlayer component. VideoPlayer 구성 요소가 있는 GameObject. Skip On Drop The Value 가치, 값 Every Frame Repeat every frame. 모든 프레임을 반복합니다. 2023. 1. 3. 이전 1 다음 728x90